뉴저지에 있는 이탈리아 샌드위치의 정확한 이름은 무엇입니까? Hoagie인가, Hero인가, Sub인가?
뉴저지 사람들은 음식을 좋아하며 뉴저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샌드위치는 이탈리안 샌드위치입니다. 비록 이탈리안 샌드위치라고 부르지는 않지만 거주하는 주의 지역에 따라 Hoagie, Hero 또는 Sub라고 합니다.
미국과 유사한 뉴저지는 서로 다른 뿌리, 문화적 전통, 음식 취향을 가진 두 개의 지리적 지역으로 나뉩니다. Trenton에서 Belmar까지 서쪽에서 동쪽으로 달리는 I-195는 Jersey의 북쪽과 남쪽을 구분하는 비공식적인 구분선으로 간주됩니다.
북부 및 남부 저지 사람들은 다른 축구 팀, 다른 야구 팀, 다른 농구 팀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다른 억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지 남부에서는 그곳에 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필라델피아 지역에 뿌리를 두고 있었습니다. 사우스 저지 사람들은 필라델피아에서 TV 프로그램과 신문을 받고 필라델피아의 영향을 크게 받은 음식 맛과 음식 설명을 느리게 진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북적이는 북부 저지에 사는 사람들은 NYC 행사와 전통의 영향을 받으며 뉴욕에 뿌리를 두고 있거나 일하기 위해 뉴욕으로 통근합니다. 노스 저지 사람들은 NYC에서 TV 프로그램과 신문을 받고 음식 맛과 음식 설명이 뉴욕시의 영향을 많이 받는 등 빠르게 진행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탈리아 샌드위치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미국에서 20세기 초반 이탈리아 음식의 대부 미국배대지분은 1800년대 후반부터 1900년대 초반까지 미국 이민의 큰 물결이 일던 시기에 도착한 남부 이탈리아 이민자들로부터 왔습니다. 이 이민자들의 대부분은 뉴욕시, 보스턴, 필라델피아의 북동부 대도시에 정착했습니다.
많은 이탈리아인들이 어부, 제화공, 웨이터, 과일 및 식품 행상인, 상인이 되었지만 대부분은 광산, 건설 작업, 도로 건설 및 해안가의 해안가에서 일하는 비숙련 노동자였습니다.
이탈리아 나폴리 지역(나폴리탄)에서 온 이탈리아 남부 이민자들은 구운 고기와 치즈로 속을 채우고 끝이 뾰족한 구운 빵으로 만든 이탈리아 샌드위치를 가져왔습니다. 기업가 이민자들은 샌드위치를 해안가의 부두에 있는 이탈리아 이민자 노동자들과 건설 현장 노동자들에게 판매할 기회를 포착했습니다.
나중에 이 맛있는 샌드위치는 미국인과 다른 인종 그룹에 의해 인기를 얻었고 고기, 야채 및 치즈의 추가 품종을 포함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탈리아 샌드위치가 이탈리아계 미국인 커뮤니티 밖에서 널리 퍼졌고 널리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은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날 때까지였습니다. 그 당시 전형적인 이탈리아 샌드위치는 끝이 뾰족한 구운 크러스트 빵, 프로볼로네 치즈, 이탈리아산 단단한 살라미 소시지, 양상추, 토마토, 기름과 식초, 오레가노, 소금, 후추로 길이 12인치 x 너비 3인치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저지의 이탈리안 샌드위치는 어떻게 Hoagie, Hero 및 Sub의 이름을 따왔습니까?
호기의 유래
Hoagie는 필라델피아 지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용어는 현재 스크랜턴, 피츠버그, 뉴저지 남부, 델라웨어 및 오하이오 남부와 같은 지역에서 사용됩니다.
전설에 따르면 제1차 세계 대전 중 조선소인 필라델피아의 호그 아일랜드(Hog Island)로 알려진 많은 이탈리아 이민자 노동자들이 점심으로 고기, 향신료, 기름, 토마토, 양파, 후추로 만든 커다란 이탈리아 샌드위치를 가져갔습니다. 조선소의 위치 때문에 노동자들의 별명은 “호기”였고, 어느 시점에서 그들이 먹은 샌드위치는 “호기”라는 이름을 채택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후 “Hoggie”는 “Hoagie”가 되었고 이탈리아 사회 밖에서 빠르게 인지도를 얻었고 곧 필라델피아에서 인기 있는 샌드위치로 자리 잡았습니다. 사우스 필라델피아 지역의 “맘 앤 팝” 델리는 1970년대 후반에 추천 샌드위치로 Hoagie를 제공하기 시작했고 Wawa Food Markets는 Hoagies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50년대에 남부 저지로 이주하기 시작한 필라델피아 사람들은 인기 있는 이탈리아 샌드위치의 이름을 Hoagie로 유지했습니다. 전 필라델피아 시장 Ed Rendell은 호기를 “필라델피아의 공식 샌드위치”라고 선언했습니다.
영웅의 기원
* 영웅은 뉴욕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용어는 현재 다운스테이트 뉴욕과 북부 저지에서 사용됩니다.
“영웅”이라는 이름은 1930년대에 거대한 크기의 이탈리아 샌드위치를 먹으려면 영웅이 되어야 한다고 쓴 NY Herald Tribune Food 작가 Clementine Paddleford의 이름을 따왔습니다.